예지, 새 싱글 '홈' 3월 5일 발표…女 솔로 아티스트 역량 뽐낸다 > 연예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1,370
어제
8,765
최대
15,674
전체
1,118,543

연예

예지, 새 싱글 '홈' 3월 5일 발표…女 솔로 아티스트 역량 뽐낸다

페이지정보

글쓴이 고자말체자르 조회 98 조회 날짜 20-02-19 18:02
댓글 0 댓글

SNS 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내용

예지, 새 싱글 '홈' 3월 5일 발표…女 솔로 아티스트 역량 뽐낸다



가수 예지가 2020년 팬들과 약속했던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19일 소속사 제이지스타는 "예지가 오는 3월 5일 싱글 '홈(HOME)'으로 컴백한다. 예지만의 퍼포먼스와 가창력을 모두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예지는 약 2년 9개월 만에 발매한 '마이 그래비티(My Gravity)'로 폭발적인 가창력과 고음 소화력을 자랑하며 여성 솔로 보컬리스트로서의 도약을 알렸다.

예지는 이번 '홈'을 통해 '마이 그래비티'와는 또 다른 콘셉트로 변신을 시도한다. 그는 폭 넓은 음악적 장르와 보컬, 랩, 퍼포먼스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춘 아티스트 면모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앞서 예지는 19일 자정 네이버 공식 V LIVE로 깜짝 생방송을 진행해 "'마이 그래비티'를 통해 우리 팬분들이 힘들 때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 '마이 그래비티'를 낼 수 있어서 좋았다"며 활동 마무리 소감을 전함과 동시에 "지금 뮤직비디오 촬영 중이다. 좋은 소식이 있다. 3월 쯤 새 앨범과 함께 팬미팅을 진행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신곡 '홈' 발매와 동시에 예지는 3월 4일 오후 8시 청담 일지아트홀에서 팬미팅도 진행한다. 신청은 오는 28일까지 가능하며, 자세한 참여 방법은 예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목록

댓글이 없습니다

GNUBOARD_M
Copyright © 퍼니포스트. All rights reserved.
운영자 메일: pagesoma@gmail.com